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병용 GS건설 부회장, 베트남 국회의장 만나 베트남 사업 상호 협조 방안 논의

NSP통신, 김지은 기자, 2021-12-14 16:24 KRD7
#GS건설(006360) #임병용 부회장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 #베트남 사업 #상호 협조 방안 논의
NSP통신-기념 사진 (GS건설)
기념 사진 (GS건설)

(서울=NSP통신) 김지은 기자 = 임병용 부회장을 비롯한 GS건설 최고 경영진이 방한 중인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과 만나 베트남 사업에 상호 협조 방안을 논의했다.

GS건설은 1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임 부회장(대표)과 허윤홍 신사업부문대표(사장), 김태진 CFO(부사장), 김규화 건축부문대표(부사장) 등 최고 경영진이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과 만나 경제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면담에서 GS건설은 현재 추진 중인 베트남 사업과 앞으로 진행할 신규 사업에 대해 베트남 중앙 정부 차원에서 관심을 갖고 지원해 달라는 뜻을 전했다.

G03-8236672469

브엉 딘 후에 국회의장은 GS의 현지 사업에 관심을 표하며 앞으로도 베트남에 지속적으로 투자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베트남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고용 창출뿐만 아니라 선진 기술을 이전해 베트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러한 신규 투자 사업이 원만히 수행될 수 있도록 베트남 정부 차원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GS건설은 현재 베트남에 진출해 건설자재 제조설비와 도로, 철도, 교량, 주택, 신도시, 환경 수처리설비 등 산업 인프라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김지은 기자 jieun5024502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