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차기 우리은행장에 정진완 추천…“신뢰 회복할 것”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홈플러스는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 코리아와 함께 내년 2월 13일까지 온라인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숙왕 바나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스미후루 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면 바나나 1핑거가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돼, 저소득층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활용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5명의 기부왕을 선별, 기부왕 이름으로 바나나가 기부돼 더욱 뜻 깊게 참가 가능하다.
기부왕은 주변 지인 및 친구들의 초대수가 많은 사람 순위대로 선발되며, 기부왕 랭킹보기 버튼 클릭을 통해 상위 5명의 기부왕 프로필 이미지도 볼 수 있다.
또한, 감숙왕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스미후루 페이스북에 올리는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15명, 1인 2매), 홈플러스 5만원 상품권(30명), 감숙왕 바나나 2팩(100명)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차승희 스미후루 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페이스북으로 쉽게 참여 가능한 바나나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의미있는 연말 및 새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