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지은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공사 임직원의 노후준비 지원을 통한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부산 HUG 본사에서 개최됐다. 권형택 HUG 사장, 국민연금공단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HUG와 국민연금공단 노후준비지원센터 간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임직원 대상 노후준비 지원을 강화하고자 체결됐다.
양 기관은 ▲공사 임직원 대상 노후준비 교육 및 상담서비스 제공 ▲노후준비 지원을 위한 공동사업 및 인식 제고 사업 추진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HUG는 국민연금공단과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공사 임직원의 생애설계 및 퇴직 후 경력개발 관련 지원을 강화하여 임직원 근로의욕 고취 및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권형택 HUG 사장은 “임직원 노후준비 지원 강화를 통한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HUG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국민께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지은 기자 jieun5024502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