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현대엘리베이터(대표 한상호) 사보가 28일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해외 특별상을 수상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에서 제작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사보, 홍보영상 등)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기관,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이번에 수상하는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의 해외특별상 부문이다.
1986년 6월에 창간된 현대엘리베이터 사보는 그 동안 국내외를 망라한 최신 업계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대엘리베이터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소통과 화합의 채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온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고 구성원간 화합을 위해 노력한 그간의 과정에 대한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국내 1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의 발걸음에도 보탬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용환 NSP통신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