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코로나19 이후 은행 부실채권 꾸준히 확대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11일 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전남관내 중장년 농업인 80여 명을 대상으로 ‘어쩌다 중년! 중년은 처음이야! 이미지 컨설팅’행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중년 이후의 삶과 인생 후반전을 성공적으로 꾸려나갈 수 있도록 ▲컬러 이미지 연출 ▲60플러스 1일 설계대학 ▲프로필 사진 만들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또래 세대와 고민을 나누고 공감하는 자리가 돼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박서홍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애 설계에 필요한 사고 및 방향을 제시하고 가정과 사회에서 자신의 목표를 점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전남농협은 앞으로도 농업인과 농촌여성 복지향상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국새농민회, 농가주부모임, 고향 주부모임은 농업에 종사하는 농업인과 소비자 단체로 농촌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농산물 생산과 소비 홍보활동 등으로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확산하는데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