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웨어러블 로봇 테크데이’ 개최
(서울=NSP통신) 김지은 기자 = SK디앤디(SK D&D)의 부동산 운영·관리 전문 자회사인 디앤디프라퍼티매니지먼트(이하 DDP)가 상업공간 개발·운영 전문사인 글로우서울과 손잡았다.
앞으로 DDP와 글로우서울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앞으로 주거 공간과 상업 공간을 연계 상품을 개발, 시너지를 내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한다.
또 양 사는 다가구 주택, 소형 오피스텔 등의 도심지 임대 주거와 상업 공간이 결합된 형태의 ‘주거 융복합(Convergence) 공간’ 모델 개발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함께 사업 기회를 발굴해 나간다.
한편 DDP는 단순한 공간 운영을 넘어 공간을 소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경험과 시간을 창조하는 ‘타임 매니지먼트(Time Management)’를 목표로 주거 및 상업 공간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부동산 운영·관리 전문 기업이다.
또 DDP는 현재 서울 성수, 서초 등지에서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episode)’의 전체 운영을 담당하고 있으며 올해 초 유럽 지역 공유 주거 협회의 ‘코리빙 어워드’에서 아시아 브랜드 중 유일하게 ‘베스트 운영’ 부문 후보로 이름을 올려 최종 우승하는 등 업계에서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다.
NSP통신 김지은 기자 jieun5024502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