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오공, 블럭놀이 승용완구 ‘블럭먹는 악어 라이더’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0-27 10:39 KRD7
#손오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손오공이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나는 가을·겨울 시즌,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블럭놀이 승용완구를 선보였다.

육아 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아기 블럭 장난감 메가블럭의 ‘블럭먹는 악어 라이더’와 ‘블럭싸는 풀어롱 강아지’로 기본적인 블럭놀이는 물론,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놀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가미되었다.

정리도 놀이가 되는 ‘블럭먹는 악어 라이더’는 아이가 탈 수 있는 악어 모양의 본체에 26개의 블럭 피스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악어를 타고 바퀴를 굴리면 입에 달린 갈퀴가 블럭을 뱃속으로 밀어 넣어 재미있게 블럭 청소 놀이를 할 수 있다.

NSP통신-블럭먹는 악어 라이더 (손오공 제공)
블럭먹는 악어 라이더 (손오공 제공)

강아지에게 먹이를 주고 산책시키는 ‘블럭싸는 풀어롱 강아지’는 걷기 시작하는 아이들이 쉽게 끌고 다닐 수 있도록 제품에 손잡이 끈과 바퀴가 달려 있어 블럭 놀이와 걸음마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강아지 입을 통해 블럭을 넣고 강아지 끈을 당겨 함께 걸으면 엉덩이 밖으로 블럭이 배출되는 놀이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배변 활동을 즐겁고 자연스러운 것으로 여겨지게 해 배변 교육에도 도움이 된다.

두 제품 모두 동물의 코와 머리, 등에 블럭을 쌓으며 놀이할 수 있으며 기존 메가블럭 제품과 서로 호환이 가능해 메가블럭의 베스트셀러 제품 ‘빅 빌딩백’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메가블럭은 권장 연령이 생후 12개월 이상으로 시중 판매되는 블럭 중 가장 어린 연령부터 시작하는 아기 블록 완구다. 블럭 한 개당 10g의 가벼운 무게에 아이의 작은 한 손에 딱 맞는 사이즈로 잡기 편해 아기의 약한 힘으로도 쉽게 쌓고 분해하기도 쉽다.

메가블럭 브랜드 담당자는 “첫 블럭 메가블럭으로 즐기는 ‘또 다른 놀이의 즐거움’을 콘셉트로 한 제품들로 블럭 쌓기 놀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타고 먹이고 산책시키는 활동들은 아이의 창의력, 상상력, 운동 능력을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