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빼빼로데이, 꼭 초코릿?’
알리바바쇼핑몰은 오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연인, 친구의 본심 공략용으로 실버주얼리 ‘나비아’를 판매한다.
나비아는 100% 수공예 제품으로, 대량 생산하는 일반 실버주얼리와 차별화된 것이 특징.
제품 또한, 나비 모양으로 색상과 디자인으로 나만의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제품도 은목걸리, 은귀걸이, 은브로치, 팬던트 등으로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나비아의 은 제품은 나비의 날개를 천연그대로의 모습으로 하나 하나 손으로 가공해 만든다.
특히, 나비아 제품들은 순수 은에, 백금 도금까지 해 제품마다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 때문에 특별한 날에는 나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알리바바쇼핑몰 영업마케팅 관계자는 “매년 찾아오는 빼빼로데이는 물론 연인들의 사랑과 친구들의 우정을 기념할 수 있는 날에는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주얼리 제품들이 인기다”며 “나비아주얼리의 경우는 가치와 추억을 한꺼번에 안겨줄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나비아주얼리 제품은 옥션, 11번가, 지마켓 등 오픈마켓과 알리바바쇼핑몰(www.b2balibaba.com)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