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몬스가구, ‘인간실격‘ 제작 지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15 10:05 KRD7
#에몬스가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전도연, 류준열 주연의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에 제작지원 했다.

드라마 ‘인간실격’은 아무 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과 아무 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여기에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등으로 유명한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에몬스는 전속 모델로 14년째 활동하고 있는 전도연의 5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사전에 제작사와 제작지원 검토를 마치고 미술팀과 극중 부정(전도연 분), 정수(박병은 분)의 부부의 아파트에 블리스 붙박이장, 블리스 침대, 웬디 소파, 블리스 거실장, 나또 식탁 등 생활감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협찬을 진행했다.

NSP통신-웬디 소파 (에몬스가구 제공)
웬디 소파 (에몬스가구 제공)

에몬스가관계자는"전속모델인 전도연의 주연 작품인 만큼 이번 드라마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며"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지원, 가상광고, 중간광고 등 마케팅에 기대함으로써 에몬스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 긍정적인 이미지가 형성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한편 에몬스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 지원을 기념해 협찬된 가구를 10월말까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