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쿠팡플레이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5일부터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를 전편 공개한다.
쿠팡 로켓 와우 회원들이라면 시리즈 첫 편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마지막 편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까지 총 8편을 쿠팡플레이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앱과 PC에서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해리 포터를 다시 만나고 싶은 팬이라면 월 2,900원의 쿠팡 와우 멤버십 비용으로 영화 전편을 정주행 할 수 있게 됐다.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는 J. K. 롤링의 소설을 영화화해 전 세계적으로 마법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 첫 번째 영화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올해로 개봉 20주년을 맞아 극장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추석을 맞아 와우 회원들이 명절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영화들을 대거 준비했다.
이외에도 11월 공개 예정인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어느 날의 원작인 BBC 시리즈 크리미널 저스티스도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이다. 원작과 리메이크작을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를 위해 이번 연휴 기간 크리미널 저스티스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지난 4일부터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코리아를 공개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