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추석을 맞아, 실용성 높고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도 좋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를 비롯해, 쉽고 편리하게 요리하도록 도와주는 주방 소형가전, 쌀쌀해지는 계절에 제격인 텀블러 등 8백여 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식품보관용기 ‘비스프리 모듈러’와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25%에서 최대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명절 음식을 포장하거나 보관하기 좋고, 가벼운 명절 선물로도 인기만점이다.
배우 신세경이 모델로 활약 중인 쿡웨어도 추석맞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슈트 IH’는 10% 특별 할인한다. 인덕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열전도율이 빠르고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어 간편하게 추석 음식을 요리하기 유용하다.
락앤락의 인기 소형가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올 가을 수확한 햅쌀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좋은 ‘진공쌀통’은 17%~35% 할인 판매하며, 튀김이나 나물 요리, 전 등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해낼 수 있는 ‘스팀에어프라이어’는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한 메트로 텀블러를 비롯해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머그, 워너비 텀블러 등 가을∙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다양한 텀블러를 특별가에 마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자, 뒤집개, 요리 스푼 등 각종 주방도구 역시 프로모션가로 준비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1년에 두 번, 대규모로 진행되는 명절 프로모션인 만큼 다채로운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길 바란다”며 “특히 자사의 인기 제품을 대거 준비해, 비대면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