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볼까

플로우게임즈, 모바일소셜 RPG, ‘다크니스라군’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2-10-22 16:44 KRD7
#플로우게임즈 #모바일소셜RPG #다크니스라군 #모바일게임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플로우게임즈(대표 김헌준)가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 ‘다크니스라군’은 모바일 소셜 롤플레잉게임(RPG)이다.

다크니스라군은 여러 도시에서 정보요원이 돼 임무수행과 전투를 통해 레벨을 올리고, 컬렉션 아이템을 모아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판타지 분위기의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휴먼, 뱀파이어, 웨어울프의 3종족, 총 12개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게임 사용자는 세계정부의 정보요원이 돼 반정부세력인 ‘가이스트’와 인류를 위협하는 ‘마족’을 물리치기 위해 ‘요코하마’, ‘오사카’, ‘후쿠오카’, ‘사포로’, ‘서울’ 등의 여러 도시를 넘나들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게임은 퀘스트, 연구, 강탈을 통해 아이템 재료를 모으고 컬렉션 아이템을 완성하게 되며 완성된 아이템을 강화시키면 더 강한 캐릭터가 될 수 있다.

비동기형 네트워크 게임으로 타 유저와의 친구관계를 통해서도 더 강해질 수 있다. 또한 상대방 유저가 접속해있지 않을 때에도 아이템 강탈을 가능하게 하는 등 모바일에 맞는 치열한 경쟁 시스템으로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플로우게임즈는 내달 중에 다크니스라군을 ‘앱스토어’에서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플로우게임즈는 더 많은 도시 및 퀘스트 와 레이드, 단체 보스전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