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06 10:29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리뉴얼 출시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리뉴얼하며 콜라겐 함량은 기존 1000mg에서 1,200mg로 20% 증량했고, 풍성함을 더하기 위해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μg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섭취가 필요한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문턱을 낮췄다.

NSP통신-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모델 김소연 (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모델 김소연 (매일유업 제공)

비오틴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성인 기준 1일 권장 섭취량은 30μg지만 한국인의 89.5%가 권장량보다 현저히 적은 양을 섭취하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많은 이너뷰티 제품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G03-8236672469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더한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다.

콜라겐은 진피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반면, 세라마이드는 표피 세포 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한다. 세라마이드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수분장벽’ 역할을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체내 세라마이드 함량이 감소하게 된다.

리뉴얼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9월 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 카카오메이커스 판매기간 동안에는 4주분 1박스를 1만6900원에 판매해 하루 600원대로 이너뷰티 핵심 요소를 모두 챙길 수 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있는 만큼,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출시 후 500만 포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매일 먹기 위해서는 맛이 중요한데,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진한 영양으로 데일리 케어 루틴을 완성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