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손오공이 다트존 홍보모델 강철부대 황충원과 함께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다트존 출시를 기념해 당일 한정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최대 32% 할인에 파격적인 구성의 추가 증정품까지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3일 오후 9시부터 황충원과의 실시간 소통 방식으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다트존 슬로건 ‘휘지 않는다, 직선발사'를 테마로 다트존 블래스터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등 쇼핑라이브 참여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다트존에 대한 궁금증이나 놀이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슈팅완구 다트존은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나에게 맞는 다트존 블래스터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다트존 대부분이 이미 국내에 출시된 타사 브랜드의 탄창, 다트, 공탄류와 서로 호환된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손오공은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소비자 선호도 맞춤 기획으로 명절 기간 자녀와 함께 놀거나 또는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쇼핑라이브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퍼팩트 밸런스 세트’는 블래스터를 전문으로 다루는 해외 유명 유튜버들이 꼽은 최고의 다트존 블래스터 두 제품을 세트로 구성, 다트존 블래스터 ‘스펙트럼’ 구매 시 소비자가 4만 원 상당의 ‘빌런에이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다트존 브랜드 담당자는 “방송 당일 한정으로 단독 특가에 특별 사은품 제공 등 소비자들에게 다시없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황장군 황충원과 함께 다트존의 높은 정확도와 압도적인 파워 매력을 라이브로 직접 확인하고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