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쿡과 인덕션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캥거루’는 어른 캥거루가 아이 캥거루를 주머니에 쏙 품는 모습에서 착안된 디자인 구조가 특징으로, 음식 조리 시 가장 근본적인 가치인 효율적인 열 전달율을 높인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는 일반 인덕션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 인덕션 사양을 적용해 뛰어난 열전도율로 음식 조리 시 보다 신속한 조리가 가능하다. 열효율성에 대한 자사 인덕션 제품 간 비교 실험 결과 핫플레이트에서는 약 170%, 인덕션 약 10%, 하이라이트는 약 50% 가량 더 높은 결과를 보였다.
내부에는 강력한 3중 세라믹 코팅이 적용돼 흠집에 강하고 고온에서도 PFOA 등의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프베이스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뚜껑 안쪽에 있는 돌기를 통해 조리중 발생되는 수증기를 다시 물로 변환해 줘 무수분, 저수분 요리도 가능하다. 뚜껑 손잡이가 나사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뚜껑 내부로 나사가 직접적으로 노출이 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뚜껑 손잡이는 홈이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스푼 등 조리 도구를 올려놓을 수 있어 편리하며, 작은 냄비가 큰 냄비에 쏙 들어가는 네스팅 구조로 만들어져 보관 시 공간활용에 용이하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해 다양한 주방환경에 적합하고,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깔끔한 아이보리와 그레이의 2가지 컬러로, 16cm, 20cm, 24cm 각 3개 사이즈로 선보인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가스불 없는 인덕션 선호도를 반영해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풀 인덕션 사양의 쿡웨어를 선보였다”며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글라스락의 가치를 담은 많은 제품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집밥 생활에 도움될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