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후디스 그릭’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발탁하고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은 유청을 짜내는 방식이 아닌 농축 방식으로 만들어 유청 영양의 손실이 거의 없으며 1500억 유산균과 일반 요거트 대비 2배 높은 단백질 및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안정제 등의 인공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건강 간식, 식사 대용식 등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처럼 건강하고 깨끗한 ‘후디스 그릭’ 본연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 류수영을 최근 모델로 발탁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급 요리 실력과 사랑꾼 면모를 뽐내고 있는 류수영은 온 가족이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후디스 그릭’의 특장점과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활용법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류수영과 함께한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쉽고 맛있는 조리법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류수영의 ‘어남선생(본명 어남선+선생님)표 레시피’ 컨셉으로 진행됐다. 영상 속 류수영은 ‘후디스 그릭’ 특유의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과 진한 맛을 활용한 특별한 그릭 레시피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의 차별화된 맛과 성분을 전달하기 위해 밝고 건강한 에너지의 소유자인 배우 류수영과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후디스 그릭’ 홈쿡 레시피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일상 속 맛있는 건강함을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