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방샴푸 ‘려’, 핑크 리본 캠페인 참여 ‘스페셜 세트’ 판매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2-10-11 10:45 KRD7
#려 #아모레퍼시픽 #한방샴푸 #핑크리본캠페인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 려(呂)는 핑크 리본 캠페인이 진행되는 10월 한 달간 대형 할인점을 통해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스페셜 세트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가꿀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장기간의 항암치료로 인해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유방암 환우들을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G03-8236672469

려의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양윤모 샴푸’로 구성돼 있으며, 지성, 중건성, 민감성 등 두피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자양윤모 샴푸는 고농축 한방성분인 황금과 감초 엑기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400ml 용량의 샴푸 3개와 200ml 용량의 샴푸 1개로 구성된 본 스페셜 세트는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3만2000원대에 판매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유방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조기 검사를 통해 유방암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10월 핑크 리본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했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