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청년 주거문제 해결 ‘내·집·잡·기’ 7기 전원 활동 수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국내 축구 발전을 도모하고 미래 축구 꿈나무의 성장을 위해 강원FC와 협약식을 진행한 일동후디스가 하반기 시즌에 5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후원한다.
일동후디스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강원FC 클럽하우스를 찾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전달했다.
후원 제품은 프로 선수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와, 유소년 선수단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다.
특히 일동후디스는 성장기 유소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6개월 동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후원할 예정이다. K리그 주니어 전기리그에서 창단 후 첫 우승을 차지한 강원FC 유소년팀 강릉제일고가 하반기 리그에도 선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번 후원 제품이 강원FC 유소년 선수들의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돕고, 나아가 구단 모든 선수들의 체력 증진 파트너가 되길 바란다”며 “강원FC가 하반기 시즌에도 ‘하이뮨’과 함께 힘을 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