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12일부터 25일까지 배냇밀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배냇밀 공식 서포터즈는 이유기인 14개월 미만의 아이를 둔 부모 중 육아 커뮤니티, 카페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육아 블로그나 개인 SNS를 직접 운영해 미션 활동을 하면 된다.
이번 2기는 총 30명(초기 10명, 중기 10명, 후기 10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0월까지 약 2개월 간 배냇밀 이유식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총 8주 분량의 이유식 정기식단을 제공받고, 서포터즈 대상 전제품 50% 할인 데이 및 추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미션까지 완수하면 서포터즈 본인과 아기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게 된다. 월간 우수서포터즈(총 2명)와 최종 우수서포터즈(총 1명)로 선정되면 별도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에 최종 선발되지 않더라도 이유식 30%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아이배냇과 배냇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배냇밀은 공식 서포터즈를 통해 이유식 및 아이배냇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배냇밀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이를 제품에 직접 반영하는 일은 언제나 중요하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더 좋은 먹거리를 만들고 더 많은 소비자과 제품을 나누며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배냇밀이 항상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