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서현진, 김동욱 주연의 감성적 어른 동화, 힐링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제작지원 했다.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 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로코 여신’의 타이틀을 가진 서현진이 주연을 맡아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 가구는 극중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서현진 분) 의 루프탑 하우스에 제품을 협찬 했다. 조형미가 느껴지는 특특한 인테리어 구조에 에몬스가구의 뉴트럴 컬러 제품인 루치아노 소파, 아델 침대, 헬렌20 식탁 등 을 연출하여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다운 도회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편안하고 코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강다정(서현진 분)의 거실에 꾸며진 루치아노 소파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3인, 4인, 코너형, 카우치형의 형태와 네이비, 그레이, 누드, 라이트그레이, 블루 등 5가지 컬러는 물론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또한 침실에는 풍성한 볼륨감과 각도조절의 헤드레스트 기능이 접목된 아델침대와 주방에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3가지 패턴의 상판과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골드, 오크 4가지 컬러의 체대를 조합하여 원하는 식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인 헬렌20 식탁을 함께 매치하여 모던한 리빙공간을 완성했다.
상대역 주영도(김동욱)의 집안 공간 및 병원 공간에도 시에스타 식탁, 제이드 거실장, 허밍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에몬스가구 제품으로 연출되어 있다.
에몬스 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을 비롯해 전체 방송 프로그램 시청율 1위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9월 4일 첫방송인 에몬스 가구 전속모델 전도연 주연의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서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 시켜주는 다양한 공간을 선 보이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