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건설, 취약계층 아동 놀이키트 지원

NSP통신, 박정은 기자, 2021-06-23 08:31 KRD7
#롯데건설 #임직원 #기부 #서울 #아동
NSP통신-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왼쪽)과 한정호 롯데건설 상무(오른쪽)가 서울지역 아동을 위한 놀이 키트 전달식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건설)
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왼쪽)과 한정호 롯데건설 상무(오른쪽)가 서울지역 아동을 위한 놀이 키트 전달식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건설)

(서울=NSP통신) 박정은 기자 = 롯데건설이 지난 2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야외활동이 위축된 서울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놀이 키트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건설 임직원이 급여 일부분을 기부하면 회사에서 그 3배의 후원금을 지원하는 매칭그랜트 봉사기금을 활용해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지원하는 놀이 키트는 롯데건설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이 직접 만든 드림캐처와 에코백 만들기, 컬러링 북, 씨앗 키우기 등 아동들의 마음 건강을 위한 체험형 교구재 놀이 패키지다.

G03-8236672469

놀이 키트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서울지역 취약계층 2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아동의 놀이 공백 해소 및 마음 건강을 위해 지난해 이어 놀이 키트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정은 기자 him56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