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반도건설, 세계 유명 팝 아티스트 협업 ‘파피에르’ 첫 선

NSP통신, 박정은 기자, 2021-05-27 13:53 KRD7
#반도건설 #파피에르 #카림애비뉴 #분양 #팝아티스트
NSP통신-반도건설의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심볼 (반도건설)
반도건설의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심볼 (반도건설)

(서울=NSP통신) 박정은 기자 = 반도건설은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 손잡고 젊은 감각의 새로운 상업시설 ‘파피에르(PARIER)’를 선보인다.

이에 반도건설은 27일 파피에르 네이밍과 심볼을 발표했다. 오는 7월에는 파피에르 고덕을 분양할 계획이다.

파피에르는 프랑스어로 종이를 뜻한다. 상업시설 파피에르는 종이에 그려진 예술작품처럼 상업시설을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담은 공간이자 예술과 쇼핑이 공존하는 새로운 공간.

G03-8236672469

파피에르의 심볼은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 안에 파피에르(PAPIER)의 알파벳을 선으로 형상화 했다.

각 면에는 파피에르가 추구하는 쇼핑문화공간의 다채로움과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핑크, 퍼플, 오렌지, 그린, 블루, 옐로우의 6가지 컬러로 표현해 팝아트적인 감성을 함께 담았다.

파피에르는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주상복합, 오피스텔, 복합건축물 등에 적용될 상업시설 브랜드로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공간 활용이 특징이다.

반도건설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크랙 앤 칼’과 협업해 강렬한 색채와 디자인으로 젊은 수요층을 사로잡는 다는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문화와 쇼핑이 결합된 상업시설의 차별화를 강조한 권홍사 회장의 의지로 카림라시드와 협업해 뉴욕스타일 스트리트몰 카림애비뉴 상가를 성공적으로 론칭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협업으로 상업시설을 쇼핑과 예술이 공존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오는 7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에 총 1116실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 유보라 더 크레스트와 상업시설 파피에르 고덕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NSP통신 박정은 기자 him56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