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 석수3동, 트릭아트 포토존 조성…‘새로운 볼거리 재탄생’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5-06 12:37 KRD7
#안양시 #최대호 #금찬준 #신영수 #트릭아트

파도 속 돌고래, 절벽 사이로 나는 양탄자, 충훈벚꽃길 길거리 한 편 장식

NSP통신-석수아이파크아파트 단지와 석수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한 보도에 조성된 트릭아트 포토존 내 파도 속 돌고래 모습. (안양시)
석수아이파크아파트 단지와 석수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한 보도에 조성된 트릭아트 포토존 내 파도 속 돌고래 모습. (안양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아파트 단지와 학교 사이 단조롭던 길거리가 생기 넘치는 새로운 볼거리로 재탄생했다.

경기 안양시(시장 최대호) 석수3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위원장 금찬준)는 주민참여예산을 활용해 석수아이파크아파트 단지와 석수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한 보도에 트릭아트 포토존을 조성했다.

트릭아트는 빛의 반사와 굴절, 음영과 원근 등을 이용해 입체적이고 실감 나게 표현한 미술작품으로, 익살스러운 사진을 찍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어 각종 명소에서 즐길 거리의 일종으로 각광받고 있다.

NSP통신-석수3동 트릭아트 길에 조성된 절벽 사이로 나는 양탄자 포토존에서 한 시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양시)
석수3동 트릭아트 길에 조성된 절벽 사이로 나는 양탄자 포토존에서 한 시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양시)

석수3동 트릭아트 길에는 파도 속 돌고래, 그리고 절벽 사이로 나는 양탄자가 역동적인 그림으로 표현돼 있어 보는 즐거움은 물론 이를 배경으로 한 센스 넘치는 포즈로 나만의 특별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트릭아트뿐만 아니라 충훈벚꽃길 사진 또한 길거리 한 편을 장식했다.

아름답게 만발한 벚꽃을 사시사철 볼 수 있는 보도 타일로 꾸며 길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이 코로나로 인해 충훈벚꽃축제를 즐기지 못한 아쉬움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NSP통신-석수3동 트릭아트 길에 조성된 충훈벚꽃길 모습. (안양시)
석수3동 트릭아트 길에 조성된 충훈벚꽃길 모습. (안양시)

신영수 석수3동장은 “충훈벚꽃길과 더불어 트릭아트 포토존 길이 석수3동의 명소로 자리 잡아 시민과 방문객이 석수3동의 깨끗하고 밝은 기운과 함께 특별한 감성을 충전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