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우 이홍내, 콘솔 게임 ‘프로젝트TH’ 주인공으로 선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09 13:57 KRD7
#이브이알스튜디오 #이홍내 #프로젝트TH #콘솔게임
NSP통신-차세대 콘솔 게임 프로젝트TH 이홍내 캐릭터 이미지 (이브이알 스튜디오)
차세대 콘솔 게임 ‘프로젝트TH’ 이홍내 캐릭터 이미지 (이브이알 스튜디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지청신’을 연기하며 주목받은 배우 이홍내가 이브이알 스튜디오(EVR STUDIO)의 차세대 콘솔 게임 ‘프로젝트TH’(가제)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브이알 스튜디오(EVR STUDIO)는 설립 초기부터 헐리우드 시각효과 전문가들을 영입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어 온 회사로 가상의 캐릭터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홍내는 석정현 작가의 인기 웹툰 ‘무당’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이번 프로젝트에서 극사실적인 그래픽에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사실적인 게임 캐릭터로 구현된다.

G03-8236672469

‘디지털 휴먼(Digital Human)’은 3D로 구현해낸 가상의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브이알 스튜디오에서는 현재 차세대 게임용 제작에 이를 사용중에 있다.

이브이알 스튜디오(evr studio)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체 개발한 3D 스캔 광학장비를 통해 제작한 디지털 휴먼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홍내는 “게임 캐릭터가 된 나의 모습을 본 순간, 마치 새로운 자아를 가진 또 하나의 나를 마주한 듯한 느낌에 긴장과 설렘이 교차했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완성될 그 날까지 저를 좋아해주시는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 속 이홍내의 소름끼치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이 '프로젝트TH' 속 메인 캐릭터로서 어떤 시너지를 창출해 낼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