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린랲,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대용량 제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2-02 10:15 KRD7
#크린랲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집콕∙홈쿡 트렌드에 맞춰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의 인기에 힘입어 제품 용량을 기존 30매에서 90매로 늘린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홈쿡이 유행하면서 종이호일을 한번에 쟁여 두고 쓰려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4분기 크린랲의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매출은 전기 대비 65% 성장했다.

크린랲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은 100% 프랑스산 원지를 사용했으며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특수코팅을 입혀 젖거나 잘 찢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리할 때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에어프라이어를 세척하는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높이가 4.5cm로 설계돼 음식을 조리하거나 꺼낼 때 기름이나 물기가 밖으로 새지 않는다.

NSP통신-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크린랲 제공)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크린랲 제공)

제품은 16cm의 중형과 23cm의 대형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각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크기에 따라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오븐, 다용도 그릇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행사도 한달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크린랲몰’에서 구매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집콕∙홈쿡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매출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대용량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집콕∙홈쿡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