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알리바바쇼핑몰이 B2B, B2C 전문쇼핑몰인 ‘B2BGIFT(비투비기프트)’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5월말경 선보일 비투기프트몰은 대형 폐쇄몰, 복지몰, 포인트몰 등에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이 특징.
이번 비투비기프트몰(www.b2bgift.co.kr)은 기념품, 사은품,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는 기존 판촉물 업계와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 판매자 그리고 제조와 판매업체 중간 유통업체인 밴더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효권 알리바바 총괄 본부장은 “비투비기프트몰은 한번 입점으로 기존 수십, 수백개 업체에 상품 소스를 제공하는 번거러운 일들이 해결되는 것이다”며 “비투비기프트몰은 이번달 말 오픈예정으로 발벗고 뛴 결과 벌써 제조 및 유통 밴더사 70여 업체의 상품이 입점돼 오픈과 동시에 제품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효권 본부장은 “뉴슈퍼렉스, 알리바바쿨패드 등 국내 제조상품 마케팅업체로 잘 알려진 알리바바는 이번 비투비기프트몰 오픈과 함께 앞으로 고객감동뿐 아니라 제조, 유통사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업체로 발돋음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