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성희 포스코건설 대표, 추석 맞아 그룹홈·다문화가정에 ‘온택트 요리교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9-25 10:46 KRD7
#포스코건설 #추석 #그룹홈 #다문화 #온택트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포스코건설이 그룹홈·다문화가정 33곳에 추석 음식 재료를 전달하고 요리법 시범 영상도 제공한다. 특히 영상에는 한성희 포스코건설 대표가 직접 참여한다.

NSP통신-(사진=포스코건설)
(사진=포스코건설)

우선 포스코건설은 지역 소외계층, 그리고 한국 전통음식 만들기에 익숙하지 않은 다문화가정에 소불고기, 잡채, 송편 등 요리 재료를 냉장 상태로 전달한다.

이어 한 대표를 비롯한 ‘포스코건설 요리봉사단’이 유튜브를 통해 각 음식들의 요리법을 소개한다. ‘온택트 요리교실’ 영상은 28일 포스코건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으로 지역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추석 음식 재료를 전달받은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드즈마니야도바릴리야는 “추석 연휴 코로나로 인해 고향방문도 힘들었는데 아이들과 함께 한국요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며 “유튜브 방송이 기다려진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