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I-QMS 업그레이드...모바일로 현장 업무와 품질 관리까지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시장 서철모)가 다음달 17일 열리는 ‘제9회 화성시 온-라이브 평생학습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유튜브 주제영상 공모전을 개최했다.
공모전 주제는 ‘요즘 나의 평생학습 이야기’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각자의 방법으로 평생학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3분 내외의 짧은 영상에 담아내면 된다.
공모전은 연령이나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도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까지며 참가신청서와 영상을 첨부해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서류 충실도, 주제 관련도, 흥미도, 독창성, 유의미성 5개 항목이며 최고득점 3개 팀을 선발해 총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선발된 영상은 화성시 온-라이브 평생학습박람회 골방전시회와 화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에서 송출된다.
김경은 평생학습과장은 “잃어버린 일상 속에서도 평생학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다시 꽃피워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