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작은 소망’ 7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22 14:17 KRD7
#작은소망 #7월개봉 #티저포스터 #왕대륙 #팽욱창
NSP통신- (콘텐츠판다)
(콘텐츠판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왕대륙과 팽욱창·위대훈 주연의 ‘작은 소망’이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작은 소망’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다.

국내에 ‘장난스런 키스’, ‘나의 소녀시대’로 먼저 이름을 알린 왕대륙과 더불어, 견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팽욱창과 위대훈이 출연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G03-8236672469

영화 ‘작은 소망’은 NEW의 한국영화 ‘위대한 소원’(남대중 감독 작품)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약 20억 위안의 수익을 올리며 역대 중국 박스오피스 15위를 기록한 흥행작 ‘전임3: 재견전임’의 감독 ‘전우성’이 총괄 투자·제작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바다에서 모래사장을 뒹구는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친구를 끌고 가는 ‘넘사벽 잘생긴 놈’의 ‘서호’, 반은 헐거벗은 채 끌려가는 ‘직진본능 순수남’의 ‘고원’, 뭔진 잘 모르지만 일단은 쫓아가는 ‘배꼽도둑 웃긴 놈’의 ‘장정양’. 처절하면서도 웃픈 세 사람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동년배의 배우들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