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대우건설, 푸르지오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6-12 09:36 KRD7
#대우건설(047040) #푸르지오 #신규 광고 캠페인 #디자인 #공기
NSP통신-푸르지오 신규 광고캠페인 메인카피(이미지=캡쳐)
푸르지오 신규 광고캠페인 메인카피(이미지=캡쳐)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대우건설(047040)이 12일부터 당사 주거브랜드 ‘푸르지오’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지난해 3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광고캠페인을 잇는 후속작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광고를 통해 푸르지오의 새 브랜드 철학인 ‘내츄럴 노블리티(Natural Nob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메인 카피는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다. 푸르지오에서의 삶을 기대하는 마음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NSP통신-디자인 편(이미지=캡쳐)
디자인 편(이미지=캡쳐)

광고의 소재는 ▲디자인 ▲공기 두 개다. 우선 ‘디자인’ 편에서는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주고, ‘깨끗한 공기’ 편에서는 대표적인 주거상품으로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G03-8236672469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푸르지오 광고캠페인의 특징에 대해 ▲‘정체불명’의 이미지나 모델을 최대한 배제하고 ▲광고 속 장소들은 대부분 실제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이며 ▲성우 나레이션을 배제하고 시각적으로 푸르지오의 상품을 느낄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속 거리두기와 뉴노멀로 대표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주거공간으로서 아파트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으며,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이기도 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만족과 행복이 그 해답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NSP통신-공기 편(이미지=캡쳐)
공기 편(이미지=캡쳐)

덧붙여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에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감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