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욕창’ 7월 개봉 확정…클래식 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0 12:43 KRD7
#욕창 #7월개봉 #클래식포스터 #티저예고편
NSP통신- (필름다빈)
(필름다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욕창’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클래식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욕창’은 가족이기에 애써 말하지 않았던 각자의 욕망과 상처가 엄마의 죽음을 앞두고 덧나기 시작하는 과정을 담은 클래식 드라마다.

이번에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클래식 포스터는 자욱한 연기 속 지친 몸짓과 다중적인 표정을 한 창식(김종구), 표정을 알 수 없는 수옥(강애심), 길순(전국향)의 모습을 통해 삶에 대한 깊은 서사를 예상케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G03-8236672469

여기에 강렬한 제목 ‘욕창’과 ‘모두의 마음에 자리한’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가족, 욕망, 상처’라는 타이틀과 함께 화목한 가족의 모습부터 각자의 욕망과 상처를 차례대로 보여주며 몰입감을 높인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 김종구, 전국향, 강애심, 김도영 배우의 밀도 높은 감정 연기가 영화 ‘욕창’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 다양한 영화제 이력과 ‘2020년, 클래식 드라마의 탄생’이란 카피 문구를 통해 작품의 완성도와 서정적인 스토리에 신뢰를 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욕창’은 제26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심사위원 우수상, 이날코 심사위원상으로 2관왕을 차지하고, 제42회 모스크바국제영화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제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제19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제14회 런던한국영화제, 제19회 전북독립영화제,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 등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사로잡으며 클래식 드라마로 자리를 잡은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