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초능력소년사건’ 진의함 캐스팅 눈길…청초한 외모+상큼 발랄한 매력까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11 15:27 KRD7
#초능력소년사건 #진의함 #캐스팅
NSP통신- (디에이치 컴퍼니)
(디에이치 컴퍼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초능력소년사건’이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중화권 라이징스타 진의함(Estelle)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초능력소년사건’은 우연한 사고로 초능력을 갖게 되며 기억을 잃는 주인공의 사랑과 우정, 방황과 성장을 그린 SF 로맨스릴러 영화다.

특히 중화권 라이징스타 진의함이 ‘초능력소년사건’의 여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G03-8236672469

주인공 소년 청밍(동청밍 분)의 짝사랑 상대 ‘린’을 연기하는 진의함은 첫사랑 캐릭터에 꼭 맞는 청초한 외모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 진의함은 무용을 전공하는 여대생 린 역으로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겨난 청밍과 풋풋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녀는 청춘 로맨스를 담당하는 한 축으로 관객들에게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997년생인 진의함은 연기, 노래, 춤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화권 라이징스타. 특히, 2018년 중국판 ‘프로듀스 101’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가수 겸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초능력소년사건’은 5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