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언더워터’ 5월 28일 개봉…1차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11 15:05 KRD7
#언더워터 #개봉일 #1차포스터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뱅상 카셀 그리고 T.J. 밀러까지

NSP통신-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F 공포 스릴러 영화 ‘언더워터’가 5월 28일 개봉 확정과 동시에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언더워터’는 칠흑 같은 어둠, 아득한 심연의 해저 11km. 큰 지진과 급류로 기지가 파괴되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던 중 극한 위험 속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 SF 공포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잔뜩 긴장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노라 프라이스(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해저 11km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무언가 깨어났다’라는 카피는 새로운 배경과 미지의 존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또 ‘공포의 경계를 허문 극한 스릴러’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공포가 시작될 것을 예고하며 영화가 선사할 극한의 서스펜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영화 ‘언더워터’는 그동안 익숙하게 봐왔던 우주가 아닌 약 95%가 탐사되지 않은 채 남겨진 미지의 영역, 해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일찍이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 빛조차 들어오지 않는 해저 11km에 갇혀버린 케플러 기지의 대원들이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미지의 존재는 숨 막히는 긴장감과 극한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