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정재 국회의원, 선대위 인선 등 총선대비 박차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2-10 15:17 KRD7
#김정재국회의원 #선대위구성 #자유한국당 #희망캠프

2월 중순 예비후보 등록 이후 본격 선거 체제로

NSP통신-김정재 국회의원(자유한국당·포항 북구)이 4·15 총선을 앞두고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인선을 마무리하는 등 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정재의원실)
김정재 국회의원(자유한국당·포항 북구)이 4·15 총선을 앞두고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인선을 마무리하는 등 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정재의원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김정재 국회의원(자유한국당·포항 북구)이 4·15 총선을 앞두고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인선을 마무리하는 등 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9일 선대위 명칭을 ‘(가칭)희망캠프’ 로 정하고, 공동선대위원장에 포항뿌리회 원로회장 이성환, 전)포항여고 동창회장 김명숙, 자유한국당 포항북당협 수석부위원장 백강석을 추대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선대위는 포항북구 도·시의원을 포함해 지역원로, 각급사회단체장, 언론인, 기업인 등 각계각층의 인사로 구성됐으며, 예비후보등록과 동시에 선대위를 출범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상임고문으로는 전)포항시의회의장 진병수, 전)포항여협회장 김경희, 수석자문위원에 서진국 전)북구청장이 이름을 올리고, 김일만 전)시의원이 총괄본부장을 맡는다.

후원회장으로 탁무훈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 부회장, 특보단장에 박원만 동영건설 대표, 중앙위원단에는 정창택 전)동지상고 총동창회장이 합류한다.

김정재 의원은 2월 중순까지 선대위 세부조직 구성을 모두 마치고, 예비후보 등록 후 곧바로 ‘21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오로지 국민이 목소리를 담은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면서 “文정권의 썩고 병든 곳을 도려내고 국민의 아픔을 보듬는 민생파수꾼으로 생활정치, 민생정치를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