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버추어·11번가, 검색광고대행 재연장…야후 디스플레이 광고도 진행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11-30 16:18 KRD7
#오버추어코리아 #11번가 #검색광고대행 #야후코리아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오버추어코리아(대표 이경한)는 오픈마켓 11번가를 운영하는 커머스플래닛(대표 이준성)과 검색광고 대행 재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이번 검색광고 대행 재연장 계약 외에도 야후코리아의 디스플레이 광고 네트워크에 신규 파트너로 참여하는 계약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앞으로 야후코리아를 통해 11번가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오버추어코리아 비즈니스 개발 총괄 최두홍 전무는 “이번 계약 재연장을 통해 오버추어코리아의 네트워크가 얼마나 탄탄한지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검색광고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광고시장에서도 야후코리아의 역량을 보여준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을 이끌어온 노하우에 야후의 글로벌 자원을 더해 소비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최대의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이종호 본부장은 “오버추어코리아는 효과적인 검색광고를 통해 광고주와 11번가 이용자 모두에게 만족을 제공했다”면서 “이번 계약을 통해 디스플레이 네트워크까지 참가하게 되는 만큼 좀 더 효율적인 광고사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