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이 9일 ‘게토(GetO)’ PC방 관리프로그램 가맹점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레이게토(PlayGetO)’ 앱을 출시했다.
플레이게토 앱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토 PC방 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는 PC방의 잔여 충전 시간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매장별 이벤트 정보는 점주들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 관리할 수 있어 진행 중인 이벤트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기존에 쿠퐁 앱으로 서비스 중이던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를 플레이게토 앱으로 통합해 이용자들이 각종 매장 이벤트 정보와 쿠폰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로 ▲피파온라인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PC방 인기 게임 쿠폰뿐만 아니라 캐리비안베이 단체 우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 플레이게토 앱은 QR코드와 PIN으로 간편하게 게토 가맹 PC방에 로그인할 수 있는 PC방 스마트 로그인 기능과 이용자 위치 기반으로 근처 게토 PC방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게토 PC방 찾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