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기아차(000270)가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와의 협업으로 젊고 감각적인 쏘울 부스터 이미지 알리기에 나섰다.
아울러 2019 서울모터쇼는 기존 완성차 및 부품 위주의 전시에서 탈피하고 미래 모빌리티쇼로 진화하기 위해 총 7개의 테마관으로 전시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팅크웨어는 봄맞이 아이나비 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기아차, ITZY(있지)와 협업 통해 쏘울 부스터 알려=쏘울 부스터 데이 행사가 지난 22일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와의 만남으로 성료됐다.
기아차는 신인 걸그룹 ITZY와의 협업으로 감각적이고 하이테크한 브랜드 아이콘인 쏘울 부스터의 젊고 활력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
기아차는 지난 2월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에도 쏘울 부스터를 등장시켜 쏘울 부스터만이 갖고 있는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2019 서울모터쇼 7개 테마관 선봬=오는 29일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가 기존의 완성차 및 부품업체 위주의 전시구조에서 탈피해 7개 테마관으로 운영된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2019 서울모터쇼의 주제인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에 따라 지속가능한 에너지, 커넥티드, 모빌리티 등 3개의 핵심 주제를 반영한 테마관을 포함해 총 7개의 테마관으로 전시장을 꾸민다.
현재까지 2019 서울모터쇼에 참가하는 업체는 227개다. 완성차 브랜드는 21개가 참가하며 해당 완성차사는 월드 프리미어 5종, 아시아 프리미어 10종, 코리아 프리미어 21종 등 36종의 신차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전기차 전문 브랜드는 7개가 참여해 월드 프리미어 13종을 공개한다.
○…팅크웨어, 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팅크웨어가 봄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14개의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 및 개선됐다.
변경·적용된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14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3D 랜드마크로는 포항의료원, 롯데아울렛 부여,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더불어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등 최근 POI 정보도 업데이트됐다.
그 밖에도 봄을 맞아 이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체험장, 수목원, 야구장 외 추천 여행지와 전국 봄 주요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됐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