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내 애플 아이패드2(iPad2)가 노트북으로 변신한다.’
지큐아이씨앤씨가 유통·판매하는 X10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올인원은 아이패드2를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변신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아이패드2 전용가죽케이스가 포함돼 있다. 즉, 블루투스키보드와 스탠드로도 변신하는 전용가죽케이스가 일체형이라는 것.
가죽케이스는 인조가죽의 소재로 다이어리 스타일의 디자인을 갖췄다. 물론 아이패드2의 충격 보호케이스로도 제격이다.
또한 스탠드 겸용 아이패드케이스기 때문에 노트북처럼 연출할 수 있다. 아이패드2를 약 45도로 세워, 워드작업이나 동영상 감상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키보드는 자동 페어링되며 빠른 타자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보드 방식은 펜타그래프로 부드러운 타자가 장점이다.
필요시에는 아이패드2케이스와 키보드를 따로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블루투스키보드는 아이패드1, 갤럭시탭, 아이폰4, 갤럭시S 2 등과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의 경우는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번거롭게 배터리를 교환할 필요가 없다. 충전도 USB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지큐아이씨앤씨 폰몰닷컴 관계자는 “아이패드2케이스 겸용 키보드제품인 X10은 iOS전용버튼, 아이튠즈 컨트롤버큰, 볼륨조절기능, 언어변경 단축키까지 갖춰, 사용이 편리하다”면서 “자신의 태블릿PC를 노트북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패드2 X10 미니블루투스키보드겸 가죽케이스는 지큐아이 용산대리점은 물론 폰몰닷컴(www.ponmol.com) 등에서도 판매된다. 문의 070-8225-1062.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