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업동향

닛산, 인피니티 글로벌 사장 ‘크리스티안 뫼니에’ 선임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1-10 20:50 KRD7
#닛산 #인피니티 #닛산임원인사 #인피니티임원인사 #인피니티신임사장
NSP통신-크리스티안 뫼니에(Christian Meunier) 인피니티 글로벌 신임 사장 (닛산)
크리스티안 뫼니에(Christian Meunier) 인피니티 글로벌 신임 사장 (닛산)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닛산이 인피니티 글로벌 사장에 크리스티안 뫼니에(Christian Meunier)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닛산은 8일(홍콩 현지시간) 인피니티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는 이사회 의장직에 크리스티안 뫼니에를 임명해 업무에 바로 착수한다고 발표했다.

뫼니에 신임 사장은 인피니티의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부문 글로벌 총괄 부사장으로 역임하며 마케팅과 영업 관련 모든 업무를 관리했다.

G03-8236672469

그는 2002년 닛산 유럽 지사에서 닛산에서의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최근 몇 년간은 북미 지역을 총괄했다. 닛산은 “그는 캐나다에서 마케팅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대리점 네트워크를 강화했으며 판매량과 시장점유율 면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히로토 사이카와 닛산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크리스티안 뫼니에 사장이 인피니티에서 쌓은 글로벌 마케팅 및 세일즈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역할을 성공적으로 이행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뫼니에 사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