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자흐스탄 방송국 부산의료관광 취재위해 방문

NSP통신, 이상철 기자, 2011-06-27 13:05 KRD7
#카자흐스탄 #부산의료관광 #서면 메디컬스트리트 #해운대백병원 #신세계백화점

부산의료관광에 대한 해외 방송국의 취재열기가 뜨겁다.

부산시는 카자흐스탄 전국을 방송권으로 하는 아스타나 TV의 촬영진들이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부산의료관광 홍보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부산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부산을 방문하는 촬영진들은 아스타나 TV의 주말 인기 프로그램인 ‘트레블 에이전트’의 PD를 비롯 진행자, 카메라맨 등이다.

G03-8236672469

이들은 최근 의료관광의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는 서면 메디컬스트리트, 해운대백병원, 성형외과 등 주요 의료시설을 방문 취재한다.

또한 태종대·광안리 야경·수영만 요트경기장·부산항·신세계백화점·자갈치시장·남포동 거리 등 부산의 명소와 관광지 및 쇼핑센터 등을 찾아 촬영한다.

부산에서는 올해 4월 세계 80여개국으로 송출되는 KBS월드 닥터코리아의 부산특집방송 촬영 및 일본 오사카 칸 TV의 부산의료관광 촬영이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촬영은 한국관광공사의 의료관광 해외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부산의 우수한 의료인프라와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카자흐스탄 현지에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촬영내용은 9월 중 2회에 걸쳐 카자흐스탄 전역에 방영될 예정이다.

lee21@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