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전국 인증 중고차 전시장 총 20개가 글로벌 인증 기관 티유브이슈드로부터 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을 완료했다.
지난 10일 메르세데스 벤츠 본사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 원주 전시장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로써 20개의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대한 티유브이슈드 인증이 모두 완료됐다.
티유브이슈드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한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의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인증 회사이다. 특히 자동차 시험 인증 분야에서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졌으며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20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 티유브이슈드 인증 완료와 더불어 메르세데스 벤츠는 공식 인증 중고차의 소비자 만족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으로 내년부터 품질 및 안전성 강화를 위해 기존 178가지 인증 중고차 점검 항목을 198가지 점검 항목으로 확대한다.
또한 인증 중고차 매입 기준도 4년 10만km 이내에서 6년 15만km 이내 차량 대상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