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비, 정보보호 전문 기업 스틸리언과 MOU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07 12:00 KRD7
#와이디온라인(052770) #와이디미디어 #코비 #스틸리언

오는 10일 개최하는 ‘2018 Grand FirstMover Summit’ 통해 조인식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의 자회사 와이디미디어(대표 김용만)가 오는 10일 개장을 앞둔 디지털화폐 거래소 KOBE(이하 코비)가 정보보호 전문 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과 고객 자산의 안전한 관리 및 거래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코비는 차별화된 뱅킹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술금융 기반 디지털화폐 거래소다.

스틸리언은 박찬암 대표가 이끄는 정보보호 전문 기업으로 코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와 해커들에 의한 보안 컨설팅을 제공받아 보안성을 갖춘 기술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G03-8236672469

와이디미디어는 오는 10일 오후 5시 여의도 전경련회관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2018 Grand FirstMover Summit’ 행사를 통해 양사의 업무협약 조인식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와이디미디어는 “국내외 최고의 정보보호 전문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틸리언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보안 신뢰를 기반으로 한 기술금융 서비스 제공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최상의 보안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투명하고 안전한 디지털화폐 거래 서비스를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비는 연내 디지털뱅킹서비스연구소를 설립해 디지털화폐 경제의 ‘고유가치(unique value)’와 정책 아젠다를 발굴, 연구할 계획이며 고객 친화형 상품·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조사연구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