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케이카(K Car)가 렌터카 전문 업체 조이렌트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고차 렌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케이카·조이렌트카의 중고차 렌트 서비스는 월 렌트료를 납입하면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등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중고차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중고차 렌트 서비스는 감가율을 적용해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 및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해 만들어졌다.
실제로 15년식 그랜저HG를 렌트할 경우 1년간 매월 28만원 수준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렌트 서비스는 평균 3년 이상인 신차 렌트 계약 기간이 부담이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이용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12개월 계약을 기본으로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최소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원하는 기간을 조정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고 계약이 만료되면 차량을 반납하거나 변경, 인수할 수 있으며 계약 연장 시 월 사용료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제휴를 통해 케이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중고차 렌트 페이지에서 조이렌트카가 소유·관리하는 중고차를 쉽고 편리하게 렌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