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기준금리 인하됐지만 관리 기조 확고히 유지”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르노삼성이 르노 클리오를 슈퍼 세일 페스타3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클리오와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르노삼성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실내에서 역동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4(5명) 또는 야외에서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전동 킥보드(5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클리오 구매 고객은 슈퍼 세일 페스타3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리오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할부 구매 시에는 최장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를 통해 최대 60개월까지 1.5%의 금리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대의 가격표를 지니면서도 르노삼성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수입 모델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