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N페이코, 한화투자증권 제휴 CMA계좌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13 13:31 KRD7
#NHN페이코 #한화투자증권

‘PAYCO 한화 Smart CMA’, 연 최대 3% 우대 금리 제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간편결제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과 손잡고 ‘페이코(PAYCO)’ 앱을 통해 한화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13일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페이코 이용자는 페이코앱 내 마련된 비대면 금융 채널 페이코 제휴계좌/카드를 통해 제휴 CMA 계좌 ‘PAYCO 한화 Smart CMA’를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

PAYCO한화 Smart CMA는 기본 수익률 1.2%를 제공하며, 한화투자증권 신규 및 휴면 고객 7만명(선착순)에게 우대 수익률 1.8% 혜택을 추가해, 최대 연 3%의 금리를 300만원 한도로 6개월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용자는 개설한 CMA 계좌를 페이코 간편계좌 수단으로 등록해 계좌결제와 송금, 페이코 포인트 충전 등에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페이코 앱을 통해 CMA 계좌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송금 시에는 수수료 혜택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다.

양사는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N페이코측은 “이번 서비스는 페이코의 IT 인프라와 한화투자증권의 상품 경쟁력을 결합한 금융 제휴 모델”이라며 “PAYCO한화 Smart CMA 계좌 출시로 ▲한화투자증권은 젊은 이용자 대상의 신규 판매 창구를 확대 마련하고 ▲페이코는 모바일 뱅킹에 이어 자산관리로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