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 상용차 디지털 마케팅 강화…현대트럭&버스 홈페이지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8-08 09:54 KRD7
#현대차(005380) #상용차 #상용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 트럭
NSP통신-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 트럭&버스 운영 (현대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 트럭&버스’ 운영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상용차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 트럭&버스’를 운영하는 등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다.

우선 현대차는 8일 현대차 통합 웹사이트인 ‘현대닷컴’에서 상용차 부문을 특화 시킨 현대 트럭&버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현대 트럭&버스 웹사이트는 현대차 상용차만의 웅장함과 감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와이드한 화면 구성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으며 외부 활동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을 고려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 사이트로 구축했다.

G03-8236672469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엑시언트 ▲카탈로그·가격표·제원 ▲신차 스토리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으며 배너형 메뉴 화면 구성을 통해 시인성을 높이고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 고객들이 상용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상용차 전용 특화 콘텐츠를 강화했다.

특히 국내 상용차 브랜드 최초로 상용차량에 대한 360도 VR 콘텐츠를 마련해 차량을 사실감 있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외에도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연구소·공장 등 상용차만의 브랜드 콘텐츠와 ▲엑시언트 스페이스 ▲H:EAR-O ▲트럭&버스 메가페어 등 상용차 고객 경험 콘텐츠 ▲보증수리 안내 ▲상용차 멤버십 ▲현대 트럭&버스 서비스 앱 등의 고객 서비스 콘텐츠 등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구성했다.

NSP통신- (현대차)
(현대차)

한편 현대차는 상용차 홈페이지 개설과 더불어 디지털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도 ‘현대 트럭&버스’ 계정을 론칭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