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하 NBP, 대표 박원기)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차이나조이 2018에 참여한 중소 게임 퍼블리싱 업체들에게 프로모션 패키지를 지원한다.
오는 8월 3일부터 6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18은 중국 최대의 게임 전시회다.
행사기간 중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간담회에 참여하는 NBP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프로모션 패키지를 통해 중소 게임 퍼블리싱 업체들의 부담을 덜어주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의 지원 대상은 중국에서 제작된 게임을 수입해 국내에 출시하는 중소규모 게임 퍼블리싱 업체들이며, 게임의 앱스토어 출시 예정일을 사전에 NBP에게 알리면 2달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인프라 비용을 지원받는다.
NBP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침체된 국내 중소 게임 퍼블리싱 업체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싶다”며 “차이나조이 2018에 참여하지 않은 중소 게임 퍼블리싱 업체에게도 같은 혜택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