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우루컴즈는 14일부터 3일간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열린 2018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에 이동식 에어컨 'A3500T02-W'와 소형 냉장고 ‘R251K01-S’ 등 1인용 가전제품을 선보였다.
2018년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은 약 200여 개의 기관 및 중소기업이 참여했으며, 중소기업의 효율적인 종합적 판로지원을 위해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다.
대우루컴즈는 이동식 에어컨 'A3500T02-W 제품을 선보였으며 해당 제품은 냉방 기능 외에 따듯한 온풍기로 사용할 수 있는 난방 기능을 보유해 겨울철에도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송풍 기능, 제습 기능 및 30분 단위로 최대 24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를 내장하여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과 동시에 전시된 소형 냉장고 ‘R251K01-S’ 제품도 많은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상 냉장, 하 냉동 구조로 자주 사용하는 냉장 칸의 높이를 손과 눈의 높이에 맞춰 편의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다나와 체험단으로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행사에 참가했던 다나와는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판매에 도움을 주는 쇼핑연계형 체험단을 필두로 향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체험단 서비스를 확장 성장시킬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