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딜락, 용산 전시장 오픈…서울 강북지역 세일즈·서비스 강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29 09:35 KRD7
#캐딜락 #용산 전시장 #에스컬레이드 #XT5 #CT6
NSP통신-캐딜락 용산 전시장 (캐딜락)
캐딜락 용산 전시장 (캐딜락)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29일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용산구 이촌동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며 서울 강북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캐딜락의 신규 딜러로 위촉된 동행모터스(대표 이치성)가 운영을 맡은 용산전시장은 철도 교통의 거점역인 용산역과도 인접하며 서울의 동서를 가로지르는 강변북로 바로 옆에 위치해 강북권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캐딜락 용산전시장은 총 면적 344㎡로 단일 전시장으로는 서울권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어반 럭셔리 SUV XT5, 고품격 플래그십 세단 CT6 등 대표 모델 포함 캐딜락 전 차종에 대한 전시 관람 및 직접 시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특히 전시장과 인접한 지역에 6개의 최신 워크 베이를 갖춘 공식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구매부터 차량관리,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이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캐딜락의 ‘원스톱 서비스’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다.

NSP통신-캐딜락 용산 전시장 (캐딜락)
캐딜락 용산 전시장 (캐딜락)

한편 강북 유일의 서비스센터로 마련될 용산 서비스센터는 9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