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김미경)가 기능은 물론 세련미까지 갖춘 PC케이스 ‘제퍼(Zephyr)’를 구매하면 아이패드 등을 주는 신학기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신학기 행사는 컴퓨터케이스 제퍼를 구매하면 무조건 고급 볼펜 1개를 증정한다. 또, 제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블로그나 홈페이지, 기타 웹사이트 등에 이미지를 올리고 링크주소를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 올리면 3000원 상당의 상품권도 준다.
특히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 올린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외장하드,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미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퍼는 요즘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케이스 정면에 충전과 데이터전송 그리고 수납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트렌드에 맞는 유용한 컴퓨터케이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 출시한 PC케이스인 제퍼는 케이스정면에 스마트폰 등의 수납공간과 충전 USB포트를 채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USB단자, e-SATA, 사운드및 마이크단자 등 유용한 단자를 전면에 배치했고 전면과 후면에 120㎜팬을 장착, 발열 문제도 해결했다.
색상도 블랙, 화이트, 오렌지, 그린 등 4가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컴퓨터전문쇼핑몰, 관련 미디어와 소비자평가 사이트인 리플쇼 등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